2013년 6월 21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해외국§ 미국 뉴욕 Alesha Jones


oh~놀라워라
초록별 지구에 온 세계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
전 세계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 하고 있어요~~ㅎ



하나님의교회 해외국 소식*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함께 지구를 청소한다면 세상은 쉽게 깨끗해질 수 있다."
이런 메시지를 담은 텔레비젼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과연 각자 다른 지역에
사는 세계 사람들이 동시에 지구를 청소하는 일이 가능할까 의심부터 들었습니다.
지난 3월21일, 제 의심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전 세계 유월절맞이 지구환경정화운동!


한국에 계신 하늘 어머니의 행보를 따라 제가 있는 미국에서도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에서도 온 세계가 한날 지구를 정화하는 놀라운 일에 동차한 것입니다.
불가능해 보이기만 했던 지구 정화는 하나님의 사랑과 약속인 유월절을 앞두고 이루졌
습니다. 오염된 세상이 깨끗하게 변화되고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유월절을 지켜 영혼의
소성함을 덧입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지지 않나요^^
하늘어머니와 함께 하는 하나님의교회~♥
이렇게 멋진 교회 있음 나와보라 그래요 ㅎㅎㅎ


댓글 5개:

  1. 하나님의교회만큼 멋진 교회 절대 없죠~ Nover!

    답글삭제
  2. 지구촌이라는 말이 실감나네요.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늘어머니 안에서 병들어 가는 지구를 살리는 환경정화운동에 기여하고 있군요.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모습 아름다워요.

    답글삭제
  3. 초록별지구 곳곳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정말 정말 멋져요^0^

    답글삭제
  4. 어머니께서 자녀들에게 선한가르침을 주셨기에 어머니의 교훈으로 모두가
    전세계에서 선한 사랑을 하고있네요^^*

    답글삭제
  5. 어머니의 선한사랑을 실천하니 요즘 여기저기서 상을 받았다는 기쁜소식이 들려오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