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5일 목요일

안증회 흥망의 갈림길 새언약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안상홍증인회 안증회입니다.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우리가 반드시 영접해야 할 성령시대 구원자이시며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생명이신 하늘어머니를 믿으며 하늘어머니 주시는 생명수로 날마다 하늘자녀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구원의 약속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들은 하늘어머니와 함께 영원한 천국 돌아갈 날만을 소망하며 기쁘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흥망의 갈림길



그는 흥하여야 하겠고 나는 쇠하여야 하리라 하니라(요한복음 3:30)

예수님은 흥해야 하고 침례 요한 자신은 망해야 한다는 말이다. 달은 지고 해가 뜨는 시대가 되었음을 요한은 깨닫고 말한것이다. 예언적으로는 구약시대가 막을 내리고 신약시대가 열리고 있음을 뜻한다. 당시 기득권 종교세력이었던 유대교는 그리스도가 달갑지 않아 사사건건 훼방과 핍박을 일삼다가 마침내 십자가에 처형했지만, 부활 후 흥망성쇠의 역사는 어떻게 뒤바뀌었는가?

상식화된 기성교단의 아버지 하나님 신앙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개혁적인 신앙은 누구에게나 허락된 깨달음일까? 실패한 유대인들의 역사는 끝난 것이 아니고 이 시대의 성공과 행복을 비춰주는 역사적 사랑의 거울로 활용되기를 소망한다(고린도전서10:6, 로마서 15:4).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이사야 9:16)

인도하는 자의 신분과 책임이 인도를 받는 자의 영혼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는 것을 이해했다면 비난도 농담도 막말도 장담도 함부로 할 일이 아니다. 신도들을 인도하는 영적 지도자로서 기독교의 목회자들은 어머니 없는 천국을 고집하기에 앞서 다시 한 번 겸손한 마음으로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고 판단을 해도 후회할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이사야 34:16).

누구 때문에 지옥가게 되었다는 말을 듣기보다는 어머니 덕분에 천국 가게 되었다는 말을 할 수 있도록 성도들을 깨우치는 목회자들이 대한민국에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외국뿐만 아니라 요즘 국내에도 인터넷 뉴스나 일간지 신문, 월간중앙이나 조선 등 다수 언론이 어머니 하나님을 주제로 난리인데 아직도 우물 안 개구리처럼 교단에 갇혀서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너무 모르고 있다면, 그것은 누구 탓일까?

내탓하기보다는 남탓, 조상탓, 지도자탓, 목사탓하기 쉬운 세대에 오히려 훌륭한 인도자 덕분에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을 그대도 한 번 들어보면 어떨까?

===========================================================================안증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