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2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하나님의교회

을 알게되면



을 알게되고



이 보입니다.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조선후기 문장가였던 유한준(1732~1811) 선생이 남긴 글이다. 이 글은 유홍준 교수가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라는 책에 인용하면서 세인들의 마음에 명언으로 새겨졌다.

사랑하면 알게 된다. 가령 꽃을 사랑하면 꽃에 대해 알게 되고, 사람을 사랑하면 그 사람에 대해 알게 되듯,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에 대해 알게 된다. 그런데 기성교인들은 정작 알아야 할 것은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입으로만 하나님을 사랑한다 말하고, 성경은 문자 그대로 '보는 것'에만 치중하고 있다. 아무리 성경을 열 번, 백 번 통독하며 외운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성경을 본다고 할 수 없다.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한다고도 말할 수없다.

나는 인애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호세아 6:6)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야 성경의 예언을 볼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다. 이것이 유한준 선생의 글처럼 사랑하는 토대로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자. 특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의 구원자가 누군지 말이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요한계시록 3:12)

기억하자. 하나님을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믿게 되나니, 그때 믿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하나님의교회에 계신 엘로힘하나님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4675400



엘로힘하나님되신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우리보다 우리를 더 사랑하시는
성령시대 나타나신 성령과 신부되신 하늘아버지 어머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