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역사학자들의 증언 ***진실


안녕하세요~사랑하는 이웃님들^^*
초대교회 진리만을 고수하는 하나님의교회
다니고 있는 행복한블로거예요^^
모든 웃음을 토해내듯 웃는 토요일
거룩하고 복된 안식일
지켜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네요~^.~


고려장의 진실


늙은 부모를 산에 버려두었다가 죽은 뒤에 장례했다는 '고려장'.
우리나라에 정말 이런 풍습이 존재했을까요?
'고려'라는 명칭 때문에 마치 고려 시대에 있었던 풍습처럼 인식되고 있지만,
역사적 자료나 고고학적 증거는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더구나 고려 시대에는 불효죄를 반역죄와 함께 엄벌에 처할 정도로
효를 매우 중시했습니다. 그렇다면 어째서 이런 설화가 사실인양
전해 내려왔을까요?
고려장이라는 용어가 오늘날과 같은 뜻으로 사용된 최초의 기록은
1882년 미국인 그리피스가 일본에 머물면서 발간한 '은둔의 나라 한국'
이라는 책에서입니다. 그의 전공은 역사가 아닌 자연과학으로, 조선을
방문한 적도 없고 일본의 자료만 보고 왜곡된 시각으로 설화를 사실인
것처럼 저술하였습니다. 또한 고려장과 관련된 설화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도 찾아볼 수 있으며, 이러한 설화가
일제 강점기를 거치면서 실제 있었던 일처럼 조작되었다고 역사학자
들은 말합니다.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고 진실을 밝히는 일은 과거와 현재, 미래를 위해
계속되어야 할 것입니다.


결국 '고려장'은 지은말로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되이 해석한 결과물이네요.
거짓을 진실인양 말하는 자들로 인해
잘못된 역사를 배우는 일이 더이상은 없었으면 하네요.

그런데
이러한 일이 하나님을 믿는 신앙에서도
종종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초대교회 진리만을 고수하며
오직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진리교회입니다.

그러나 
말도 안되는 거짓말로 하나님의교회를
훼방하는 거짓교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닌
지은말로 하나님의교회를 훼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이러한 거짓말이 진실인양 믿어버리는
자들이 있어 참으로 안타깝네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교회 진실을 알아보세요.
창조주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역사가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