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교회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 가장 위대한 진리를 우리에게 발견케 해 주셨어요~
천국 갈 수 있는 방법을 아시고 계신 단 한분 아버지 안상홍님
안상홍님 알려주신 천국가는 방법 하나님의교회에 있어요~
가장 위대한 발견
| 알렉산더 플레밍[출처:Wikipedia] |
1881년 스코틀랜드의 한 농가에서 이 일에 혁혁한 공을 세운 한 사람이 태어났다. 바로 알렉산더 플레밍이다. 그는 페트리 접시에 미생물을 키우면서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하는 물질을 찾아내는 일에 관시을 쏟고 있었다. 그러던 1928년 플레밍은 포도상구균을 기르던 접시를 배양기 밖에 둔 채로 휴가를 다녀왔다. 휴가에서 돌아온 플레밍은 페트리접시를 확인하던 중 푸른곰팡이 주변의 포도상구균이 깨끗하게 녹아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아버지 안상홍님 창조하신 아름다운 천국 돌아갈
날을 사모하며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인류는 누구나 질병 없이 살기를 바란다. 그래서인지 오늘날까지 많은 과학자들이 여러 질병에 대비한 연구들을 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질병이 없는 곳이야말로 인류가 그리던 세상일 것이다.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요한계시록 21:4)
눈물과 죽음이 없는 곳, 더불어 질병이 없는 곳이 있다. 바로 천국이다. 아프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 즉 영생을 얻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53)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영생을 갖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것,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다. 플레밍이 곰팡이를 발견하고 그냥 지나쳤다면 페니실린이라는 기적의 약물을 탄생시키지 못했을 것이다. 우리 역시 ‘유월절’을 그냥 무심히 여긴다면 아프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유월절이야말로 진정한 ‘기적의 약물’이며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이 아닐까.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신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