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6일 일요일

안상홍ⓝⓘⓜ하나님의교회 매주 예배 때 마다 직접 확인해 보니 역시! 역시!!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예배가 아닌 토요일에 예배를 보는 거 다 아시죠
하나님의교회가 일요일예배가 아닌 토요일에 예배를 보는 이유도 역시 다 아시죠
하나님의교회에서 보는 토요일예배가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예배날 이기 때문인것도 역시 다 아시죠
그럼 토요일예배가 일곱째날 안식일예배인것도 역시 다 아시겠네요~^^
역시 하나님의교회 다니고 있는 우리가 하나님나라의 백성 맞네요^^


창세기에 보면 하나님께서 왜 일곱째날 안식일예배를 보라고 하셨는지 알 수 있어요
창세기 1장부터 잘 읽어보셨으면 일곱째날이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이라는 걸
알 수 있죠
모세시대에 와서는 안식일을 법으로 탕!탕!탕! 지정 하셨답니다.



Christ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예배하는 목적
오늘은 이 안식일예배를 드리는 목적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예배드리는 목적
1.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가 확인됩니다.

우리가 섬기는 대상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셨고 인생에게 생명과 호흡을 친히 주신 분이시며, 죄인 된 우리를 구원하셨고 진리의 말씀으로 천국을 약속하신 분입니다. 만유를 지으신 하나님께서 무엇이 부족하여 우리 인생들에게 섬김을 받으려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에게 천국 백성의 자격을 주시고 자녀의 권세를 주시며 마침내는 우리 인생들에게 복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예배는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부모와 자녀, 왕과 백성, 창조주와 피조물의 관계로 재삼 인식하게 하여서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를 돈독하게 합니다. 이 세상에는 많은 신과 많은 주가 있습니다.
서낭당에 서낭신, 고목나무에 고목신, 무당이 섬기는 잡신, 해신, 달신 등 너무 많은 신이 존재하므로 우리가 섬기는 신이 누구인가를 예배를 통해 확인하고 그 은혜를 찬양할 때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를 끊을 수 없는 사랑의 줄로 더욱 단단하게 맺어질 것입니다.

레26장12절 「나는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 하나님의 되고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될 것이니라」

요 4장23절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의교회에 가서 예배때 마다 확인해 보니 역시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맞으시죠^^
안식일예배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구원에 이르는 진리를 찾아주신 분이 안상홍님 밖에 없으시니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가 확실합니다^^

댓글 3개:

  1. 역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네요^^

    답글삭제
  2. 안식일은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가 확인되는 중요한 날이네요.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네요.

    답글삭제
  3.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지킨다는 것은 그곳에 창조주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깨달을수있네요
    창조주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지 않는곳은 창조주의 기념일을 지킬수 없는것이죠
    일요일예배가 그렇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