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대 구원자를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히브리서9장28절에서 다시 오시겠다 예언하신 예수님께서 성령시대에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다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초림때와 똑같은 육체의 옷을 입고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하므로
안상홍님 약속하신 영생의 복을 받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성삼위일체에 대하여
성령은 인격을 지니신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은 바람이나 에너지원 혹은 전파와 같이 활동력으로 존재하는 전달매체가 아니라,
감정을 지니고 계시고(로마서15장30절)
근심도 하시고(에베소서4장30절)
말씀도 하시고(계시록2장7절)
탄식도 하시며(로마서8장26절)
기도도 하시고(로마서8장26절)
증거도 하시고(요한복음15장26절)
가르치기도 하시고(요한복음14장26절)
명령도 하시고(사도행전8장29절)
거절도 하시고(사도행전16장6-7절)
훼방도 당하시며(마태복음12장31-32절)
생각도 하시는(로마서8장27절)
분명한 인격체입니다.
요14장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하셨는데 성령 보혜사를 '그가'라는 인칭대명사로 말하는 것은 성려이 분명한 인격체임을 증거해 주는 것입니다. 또한
마28장19절「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하셨습니다.
성령이 인격체가 아닌 전파나 에너지같은 무형의 활동적인 힘이라고 한다면 어찌 성령에게 이름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성령님에게 이름이 있다는 말씀만으로도 성령이 곧 인격체임을 확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라는 말씀은 한 분이신 하나님께서 성부, 성자, 성령 세 시대에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원의 섭리를 이루시기 위하여 나타나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권능을 나타내 주신 세 가지 이름을 불러서 세례(침례)를 주고 그 이름을 불러서 기념하라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버지(聖父)로 섭리하셨을 때의 이름은 여호와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들(聖子)로서 역사하셨을 때의 이름은 예수였습니다. 그러면 성령(聖靈)님의 권세로 나타나실 때의 이름은 무엇이겠습니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하셨으니, 아버지 여호와와 아들 예수와 성령님의 이름(?)을 삼위일체의 관계로 올바로 이해하셔서 삼위일체로서의 완성되어질 구원의 크나큰 역사 속에서 하나님의 많은 축복과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름을 가지고 오시는 성령하나님!!
답글삭제그렇다면 육체로 오시어 모든 성경의 진리를 회복해주실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하셨으니 성령하나님은 분명한 인격체이시죠.
답글삭제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라고 했으니...
답글삭제성령하나님은 이름을 가진 인격체이며 예수님께서 알려 주셨던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는 그리스도이십니다.
기도도 하시고 근심도 하시며 말씀도 하시고 성령시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