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1일 일요일

어떤 모자 좋아하세요?^.~

서울은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ㅠㅠ

많이는 안하고 열대우림처럼 막 쏟아졌다고 그치고 다시 쏟아졌다가 그쳐서

우산은 꼭 챙겨야 겠어요~~

근데 남부지방은 아주 덥다면서요?

목요일에는 비가 그치고 해가 나오네요^^

8월이 되면 서울도 아주 많이 더워질꺼 같아요~

지금도 물론 습해서 덥긴 하지만 8월에는 정말 뜨거운 더위가 올꺼 같아요*.*

뜨거운 햇빛에는 모자가 필수 인거 같아요ㅎㅎ



머리가 너무 뜨거우면 현기증 나서 쓰러질 수 있으니 소중한 내 몸을 위해

모자를 사러 가야 겠네요~♥ ㅎㅎ


여름엔 챙 넓은 밀집모자가 최고죠 ㅎ


난 레이스 장식 달린 것보다 심플한 밀집모자가 좋아요~

근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는 않네요 ㅋ


여러분은 어떤 모자 좋아하세요? ㅎ

오렌지칼라도 이쁘고 올해 유행컬러 민트컬러도 좋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