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9일 금요일

2013년 여름휴가지 추천Ⅱ유명산 자연휴양림 계곡 강추~!!!

몇 주전에 다녀온 유명산 자연휴양림 계곡 두번째 이야기예요^^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습지식물관찰로 모습만 올렸는데요 ㅎ
요번에는 유명산 자연휴양림에 전체적인 모습을 올릴께요^0^


 습지식물관찰로를 다 돌고나서 가볍게 등산을 하기로 했어요^^



들어가는 길에 있는 유명산자연휴양림 표지판인데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병은 천년이란 긴 시간동안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쓰레기를 버리지 말아야 겠어요!!!
다행히 이곳은 쓰레기 없이 깨끗하더라구요^^


올라가는 길에 맑은 계곡물에 올라오는 찬기운이 더운 몸을 시원하게 해주네요^^



누구의 집일까요? 다람쥐??ㅎ


가~끔 요렇게 험한길도 있어요 *.*


옆에는 요렇게 시원한 계곡이고요^^



그 옆에는 요렇게 놓은 산이 보이네요~


계곡물 정말 깨끗하죠^^ 
요렇게 깨끗한 물에  사는 물고기 색은 모두 왜 안이쁠까??? 
했는데 너무 깨끗해서 자기 몸을 보호하기 위해 그런색을 가졌다고 하네요 ^^


곳곳에 보랏빛 꽃이 보이는데 요꽃 혹시 등나무꽃인가요?
이름은 모르겠는데 참 신비하고 예쁜색을 가진 꽃이네요~



곳곳에 이렇게 현위치 표지판이 있어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주네요^^


운동화신고 있어 발은 안 담그고 그냥 손만 담그고 왔어요 ㅋ


꽃모양도 참 특이하죠~ 가운데는 보라색 밖에는 흰색꽃이 달려있네요^^


요렇게 무난한 길도 있어요^^
참 반가운 길 ㅎ







취사할 수 있는 곳이예요~


꽤 넓더라구요

이 옆으로 넓은 평상이 10개 정도 있는데~~ 그곳을 찍지 못했네요 ㅠ
그 평상에 돗자리 깔고 삼겹살을 구워 먹었는데 ~~맛이 정말 끝내줘요 ㅎㅎ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맛도 좋고 
밥까지 볶아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화장실안에 샤워실도 있어요^^


넓은 운동장도 있어 운동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를 활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포스팅하다 보니 찍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아쉽네요 ㅎ


어쨓든 처음 가본 유명산 자연휴양림에서 휴가~ 넘 좋고 재밌게 보낸 하루 였어요^^

다시 가고 싶네요 ㅎ




저 멀리 보이는 외롭게 떠있는 통나무가 놀아달라고 하는거 같네요 ㅋ

이 비가 그치면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겠죠*.*

그때 유명산 자연휴양림 계곡으로 놀러가세요^^


물놀이도 즐기고 등산도 즐길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서울에서 한시간거리에 있었요 ㅎㅎ

참 좋네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