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여름휴가장소 추천>>유명산 자연휴양림 계곡

가평쪽에 있는 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한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멀지 않은 곳에 이렇게 좋은 계곡이 있을 줄이야 ㅎㅎ

이렇게 임대용 텐트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땅바닥에다 텐트를 친게 아니라 나무 바닥위에 텐트를 친거라 비가 와도 걱정 없어요ㅎ

가족끼리 와서 놀기에도 참 좋은거 같아요^^


이제부터 습지식물관찰로로 들어갑니다~~~






냉초? 약초인가요?


냉초가 한가득 피어 참 이쁘네요^^







요 길 따라 가면 뭐가 나올까요? ㅎ 과수원이 나왔음 좋겠네요 ㅎ


산책로 중간에 요런 분수대가 있어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리난간쪽에 심은 식물은 조롱박인거 같아요

와~박하다 ㅎ
잎을 문지르니까 박하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음~향긋한 박하향 ㅎ


여기에 더덕도 심었네요^^


이름이 참 재밌네요 ㅎ





아이들 학습에도 참 좋을꺼 같네요^^

오늘은 습지관찰로만 포스팅할께요^^ 넘 졸리네요 빨리 자야겠어요 ㅋ

그럼 내일 또 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