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각계 인사가 하나님의교회에 보내는 메시지★첫번째~☆



♥매일 매일 웃는날♬ 하나님의교회





_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시장 / 밥 파커

하늘 어머니께서는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과 뉴질랜드 크리이스트처치 시민에게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 선물은 바로 이 사람들, 곧 하늘 어머니께서 주신 가르침과 사회 구성을 위한 중요한 가치에 대해 굳은 신념을 갖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성도들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힘. 가장 큰 선물은 사랑이라는 것을 하늘 어머니께서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뉴질랜드 크리이스트처치 시의원 / 글렌 리빙스턴

우리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전재하게 해 주신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이 도시 사람들 모두가 어머니의 마음과 기운을 느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하늘 어머니께 매우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_영국 위건 시장 / 빌리 로더럼

시의회를 대표해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같은 봉사자들이 없다면 세상이 돌아가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 모두가 제게는 벅찬 감동입니다. 봉사활동을 위해 몇 시간도 아니고 며칠을 내주었습니다. 너무나 훌륭합니다. 여러분들은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정말로 훌륭한 일을 하셨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굉장히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청에서는 여러분들에 대해 계속 칭찬해왔습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은 정말 대단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도움 없이 어떻게 일들이 처리될지 모르겠습니다.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영국 맨체스터 시장 / 나엠 을 하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우리 시의 칭찬이고, 우리는 이런 단체가 우리 시에 존재한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해온 훌륭한 일의 공로를 치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_영국 로치데일 시장 / 피터 러시

그레이터 맨체스터에는 많은 봉사자들이 있으나 저는 이렇게 놀랍고 훌륭한 봉사 단체를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알게 된 모든 이들이 이 봉사자들에게 큰 존경을 보입니다. 제가 가장 감명받았던 것은 바로 그들의 열정입니다. 미소를 띠고 거리와 뒷골목을 청소하고 자기들이 맡은 역할에 기뻐하며 지역을 발전시켰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