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각계 인사가 하나님의교회에 보내는 메시지★두번째~☆




_영국 데임사이드 시장 / 조 키친

이렇게 많은 청년들이 개인 시간을 포기하고 봉사활동을 위해 나온다는 것은 정말 훌륭한 일입니다. 뉴스를 보면 젊은이들이 반사회적 행동을 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나와주셔서 낙후된 지역을 도와주시니 참으로 눈부시게 아름다운 일입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여러분의 활동을 고마워했습니다. 나중에 주민들이 저에게 말하기를, 우리 데임사이드의 청년들이 어떤 봉사활동을 해야 하는지 하나님의교회 청년들이 직접 보여줘서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_영국 스톡포트 상임 시의원 / 웬디 메이클

제가 여러분들께 해드릴 수 있는 말은, 앞으로도 좋은 일을 해달라는 부탁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정말로 변화를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장점과 노력은 스톡포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굉장히 감사한 일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변화를 이뤄낼것이라고 확신합니다.

_영국 로치데일 치안 판사 / 소하일 아마드

대가 없이 주는 그들의 가슴 깊은 사랑, 그들이 하는 모든 것, 그들이 하는 말들, 다른 사람들이 매일매일 따뜻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시간을 내서 봉사해준 훌륭한 하나님의교회 모든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모든 노력은 반드시 보상받아야 하고, 영국에 봉사의 본으로서 우뚝 선 하나님의교회의 봉사를 모두가 본받아야 합니다.

_칠레 라시스테르나 구청장 / 산티아고 레보예도 피사로

제 생애 처음으로 하늘 어머니께 기도를 올렸습니다. 지금부터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라시스테르나 지역에 제가 알지 못하던 하늘 어머니께서 계신 이 교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세계에서 꼭 필요한 교회임을 알 수 있고, 우리 라시테르나 지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인해 매우 기쁘고 행복합니다.

_미국 애틀랜타 시의원 / 클레런스 마틴

어느 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노크로스부터 마틴루터킹 주니어 도로를 정화한다는 놀라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후 웨스트엔드에서도 비슷한 활동이 있었습니다. 애틀랜타의 모든 시민을 대신해서, 애틀랜타뿐 아니라 국가와 세계를 초월해 여러분이 한 일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 얼마나 감사한지 다 표현할 수가 없군요. 여러분이 정말 좋습니다. 사랑합니다.

_미국 콜로라도 어린이병원 자원봉사연합회 감독관 / 수잔 대그

여러분이 우리 아이들에게 베풀어준 사랑은 굉장한 선물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여러분과 함께 일한다면 큰 영광이자 특권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