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1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다 이루었다☞




Churh of God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역을 부인하고자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실 때 '다 이루었다'하셨으니 모든 것이 완성되었으며 재림도 없다고 주장한다. 과연 예수님께서는 '다 이루었다'는 말씀을 하신 후 아무런 구원사역을 하지 않는 것일까.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는 말씀을 하시고 운명하신 후, 부활하셔서 제자들에게 나타나 40일간 하나님 나라의 일을 가르치시며 구원사역을 펼치셨다. 그리고 승천하신 후 오순절에 성령도 부어주시고 이후 모든 성령의 역사를 이루어가셨다. 즉, '다 이루었다'는 말씀을 하신 이후로도 구원사역을 행하셨던 것이다.

그렇다면 '다 이루었다'는 말씀은 무슨 뜻일까? 그것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까지 이루셔야할 성경의 예언들을 모두 이루셨다는 말씀이다. 예수님께서는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고 하셨다. 그리스도의 구원사역이 마쳐지는 날은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때이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으므로 재림의 사역은 있을 수 없다는 주장은 십자가 이후부터 이루신 하나님의 모든 구원사역까지도 부정하는 셈이 되는 것이다.

사도 바울의 증거는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다시 오셔야 한다는 것을 뒷받침해준다. 그리스도의 재림을 부정하는 사람들은 과연 바울의 이 증거를 어떻게 해석할까.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브리서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언대로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허락하신 구원을 감사함으로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Today 오늘~
천국을 소망하며 거룩하고 복된 안식일예배를 드렸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